NIW 성공하기

  • #145484
    이한길 98.***.109.222 4876
    NIW, EB-1을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아 졌습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niw와 EB-1에 대하여 많이들 알고 계십니다.
    이공계 박사님이나 교수님들에게 미국영주권을 받기 위하여서는 이것보다 좋은 것이 없습니다.
    이공계가 아닌 인문계열은 다소 어렵습니다. 음악등 예술분야, 태권도사범과 같은 체육분야는 niw보다 eb-1이 더 수월한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분들의 상담을 통하여 이야기를 들어보면 전혀 사실과 다른 내용을 말씀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잘못 오해를 하고 있습니다.전혀 자격요건이 안되고 불가능한데 다른 곳에서는 가능하다고 하는데 왜 안되냐고 문의 하실 때에는 난감합니다.
     
    NIW를 통하여 영주권을 바라시는 분은  가급적 변호사를 찾아야 합니다. 스펙이 너무 좋으시거나 경험이 있으시면 혼자 하실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의뢰인이 스펙이 다소 의문이 들면 변호사를 찾아가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서류작성이나 증거서류 제출등 아무래도 변호사가 경험이 많기 때문입니다.   가급적 변호사의 이야기를 듣기를 권합니다. 가능성 여부는 변호사를 통하여 확인하는것이 바람직 스럽습니다.
     
    또, 미국이민법은 너무 복잡합니다.  아무리 우수한 변호사라도 전부를 완전히 이해하기란 불가능 합니다. 그렇게 많은 분야를, 또 자주 바뀌는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기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niw를 성공하려면 이것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를 찾아야 성공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마치 한 음식점에서 중국식, 한식, 일식등을 취급한다고 가정해보시면, 주방장이 짜장면을 만들다가 잠시후 회를 뜨고 스시를 만들고, 김치찌게나 된장찌게를 끓이다가, 스파게티를 만들고 ,불고기나 스테이크를 만든다고 생각해 보시면 그 음식점의 음식맛이 좋겠습니까?
     
    변호사도 마찬가지 입니다. 한 분야에 집중하여 전문화된 변호사를 찾아가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 합니다. niw  진행은 변호사의 역할이 아주 중요합니다. 이와 동시에 준비할 서류가 너무 많기 때문에  변호사라고 다 잘 할수 없습니다.마치 주방장이 일식,한식,중국식,양식 모든 음식에 정통할 수 없는 것처럼 변호사도 모든 분야에 정통할 수 없습니다.
    변호사도 변호사마다 자기가 주 특기로 잘하는 분야가 있습니다. 이 분야만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를 찾아가면 성공의 확률을 높일수 있습니다.
     
    갈수록 niw 심사가 까탈스러워 졌습니다.
    NIW 는 준비하여야 할 서류와 신경써야 할 부분이 한,둘이 아닙니다. 변호사와 의뢰인간의 긴밀한 협조와 의사소통이 niw성공의 지름길 입니다. 필요로 하는 자료는 의뢰인이 바로바로 변호사에게 제출해서 변호사가 일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하여여 합니다.
    변호사는  의뢰인의 경력을 어떻게 심사관에게 어필 할 것인가 수없이 고민하여야 합니다. 절대로 추천서나 경력에 허위나 거짓말을 하면 안됩니다. 이것은 절대로 있을 수 없습니다. 허위나 거짓말 없이 증거서류와 카바레터를 잘 작성하여 심사관을 설득시키는것이 성공의 비결입니다.
     
     
    이한길변호사(703-595-8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