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갑습니다. *^^*
새차를 사려고 하는데요… 켐니, 아코드, 마즈다6, 알티마 정도로 보고있습
니다. 좀 무리가 되도 6기통을 사서 오래쓰려고 합니다.
다른 차들은 가격을 낮추려고 2004년걸 보고 있구요 알티마는 04년 식은 내
부 인테리어가 좀 구려서 2005년식 아니면 안사려고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알티마가 공간도 넑고 힘도 좋아서 가장 맘에 드는데…
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
새차를 사려고 하는데요… 켐니, 아코드, 마즈다6, 알티마 정도로 보고있습
니다. 좀 무리가 되도 6기통을 사서 오래쓰려고 합니다.
다른 차들은 가격을 낮추려고 2004년걸 보고 있구요 알티마는 04년 식은 내
부 인테리어가 좀 구려서 2005년식 아니면 안사려고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알티마가 공간도 넑고 힘도 좋아서 가장 맘에 드는데…
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