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egg return 과정에 대하여 질문 입니다.

  • #296793
    영어가 문제야 72.***.59.172 2561

    newegg 에서 컴 조립 부품을 사서 조립 하던중 두가지 물품을 반품 하게 되었습니다.
    웹에서 리턴 과정을 따라 했고 리턴 에 따른 비용과 텍스를 제하더군요. 그리고 쉽핑을 ups 에 하라고 하여 두 품목을 ups로 결제 하였습니다. 아마 운반비 인듯 한데…
    메일로 리턴에 대해 잘 accept 되었다고 오고 ups 바코드 같은것도 왔더군요.
    newegg 사이트의 return status 에는 step1으로 나오구요. 트랙킹 넘버도 나오며, 그 트랙킹 넘버를 누르면 운송중(In transit)으로 나옵니다.
    메일로 온 내용을 프린트 하여 반품할 물건에 넣으라고 되어있고 라벨을 프린트 해서 물건 박스에 붙이라고 되어 있구요.

    제가 영어가 무지하게 짧은지라 이 다음을 모르겠네요 ㅠ.ㅠ
    UPS 에서 이 반품 물건을 가지러 온다는 것인지 아니면 제가 이 물건을 UPS 사람을 불러서 보내야 하는 것 인지를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무엇을 운송중인지도 모르겠구요..
    경험 있으신분 꼭 좀 알려주세요….
    2중 3중으로 돈만 나가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 sam 70.***.225.157

      걍 ups 에 주시면 됩니다. 찾아보시면 drop off 하는 데가 있으니 거기에 넣으셔도 되구요. 직원을 불러도 되는데 아마 drop off가 편하실겁니다.

    • 원글자 72.***.59.172

      샘님 답변 감사합니다, 그렇다면 지나가는 UPS차 세워서 줘도 되는거겠지요?
      저희집 앞은 4시경에 자나 가던데..

    • 타고난혀 71.***.220.248

      제가 이글을 보고 리턴 시키러 UPS에 갔는데, 결국, UPS를 쓰라고 하는건 트랙킹 서비스 때문인걸로 잠정적인 결론을 냈습니다..제가 UPS가서 제경우는 buy.com물품 리턴이었습니다.. UPS가서 니들 buy.com같은 웹사이트랑 무슨 리턴 팔러시 계약 맺은게 있냐고 했더니, 고개를 절래 절래 흔들더군요..

      buy.com 이 bestbuy냐고 묻더라고요..

      …이것저것 설명 듣고 나니, 자기네 꺼는 트랙킹 서비스를 제공하니, 그것때문일꺼다라고 하네요…

      트랙킹은 fedex에서도 제공하니깐, 둘중 싼곳으로 선택 하셔셔 가보세요..꼭 UPS라는 법은 없는거 같고요.. 트랙킹 되는 서비스를 선택 하라는것 같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