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egg 에서 컴 조립 부품을 사서 조립 하던중 두가지 물품을 반품 하게 되었습니다.
웹에서 리턴 과정을 따라 했고 리턴 에 따른 비용과 텍스를 제하더군요. 그리고 쉽핑을 ups 에 하라고 하여 두 품목을 ups로 결제 하였습니다. 아마 운반비 인듯 한데…
메일로 리턴에 대해 잘 accept 되었다고 오고 ups 바코드 같은것도 왔더군요.
newegg 사이트의 return status 에는 step1으로 나오구요. 트랙킹 넘버도 나오며, 그 트랙킹 넘버를 누르면 운송중(In transit)으로 나옵니다.
메일로 온 내용을 프린트 하여 반품할 물건에 넣으라고 되어있고 라벨을 프린트 해서 물건 박스에 붙이라고 되어 있구요.제가 영어가 무지하게 짧은지라 이 다음을 모르겠네요 ㅠ.ㅠ
UPS 에서 이 반품 물건을 가지러 온다는 것인지 아니면 제가 이 물건을 UPS 사람을 불러서 보내야 하는 것 인지를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무엇을 운송중인지도 모르겠구요..
경험 있으신분 꼭 좀 알려주세요….
2중 3중으로 돈만 나가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