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융자 받아보신분들께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데요.refinance받을때 어떤것을 주로 중요하게 받아야 하는지를 알고 싶습니다.예를 들어 집 appraisal이 30만불이고 mortgage가 30만불정도 남았을 경우 point를 내지 않으면 재융자를 받을수가 없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정말로 point내지 않으면 refinance가 불가능한지 알고 싶고요.Amerisave같은 website를 가보면 APR하고 Rates가 타사이트에 비해 굉장히 싼걸로 보여지는데 이곳과 같이 또 잘 rate을 받을수 있는곳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Closing cost는 얼마를 받아야 잘 받는지도 알고 싶습니다.그리고 par quote/zero quote를 ask해야 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것이 맞는 방법인가요?그럼 먼저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많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