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집에서 맥 사용해서 여기에 한번 들어왔는데요…
Safari로 이사이트를 보면 잘 안보이네요. 특히 첫 페이지 글자도 겹치고 메뉴도 클릭안되고.
제가 아는 미국 web site 중 유일하게 mac으로 잘 안되는 곳이네요. 뭔가 문제지요? 표준대로 만들면 어디서나 잘 읽혀져야 하는데 ….운영자님 고쳐주세요.

어제 집에서 맥 사용해서 여기에 한번 들어왔는데요…
Safari로 이사이트를 보면 잘 안보이네요. 특히 첫 페이지 글자도 겹치고 메뉴도 클릭안되고.
제가 아는 미국 web site 중 유일하게 mac으로 잘 안되는 곳이네요. 뭔가 문제지요? 표준대로 만들면 어디서나 잘 읽혀져야 하는데 ….
운영자님 고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