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l Office 에서 팬딩 중인데요

  • #474783
    궁금 72.***.252.200 2243

    Local Office 로 옮겨진지 꽤 오래인데
    인터넷에는 status update가 한번도 안됐어요
    2007년 2월 status(네브라스카로 옮겨졌던 것)에서 변화가 없네요
    Local Office 에 있어도 LUD 있으신 분들도 많던데
    대체 그건 누가 관리하는 거길래 이런건가요?
    인터넷으로는 아무 것도 체크가 안되니까 너무 답답합니다.
    영주권 승인이 나면 뭔가 오피스에서 노티스가 오나요?
    아님 다른 곳에서 웰컴메일 같은게 오는 건가요?

    • 아틀란타 3순위 96.***.69.13

      저도 local office로 옮긴지 오래 되었는데 아무런 소식도 없고 찾아가봐도 별 말 해주지도 않더군요. 그냥 기다리라고 말만 하고…tsc에 전화하니 로컬로 간 케이스들은 자기네들도 알수가 없다고 하네요. 변호사는 편지를 보내 보겠다고 하는데 그것도 연락이 없네요. 저도 넘 궁금합니다.

    • 의견 75.***.82.6

      이 사이트에 이민전문 변호사님들의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물론 각자의 Case를 담당한 이민변호사의 의견이 가장 정확하지만 일반적인 사항들을 올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참고 71.***.195.29

      이런 경우에 인터뷰 가 많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