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cal Office 로 옮겨진지 꽤 오래인데
인터넷에는 status update가 한번도 안됐어요
2007년 2월 status(네브라스카로 옮겨졌던 것)에서 변화가 없네요
Local Office 에 있어도 LUD 있으신 분들도 많던데
대체 그건 누가 관리하는 거길래 이런건가요?
인터넷으로는 아무 것도 체크가 안되니까 너무 답답합니다.
영주권 승인이 나면 뭔가 오피스에서 노티스가 오나요?
아님 다른 곳에서 웰컴메일 같은게 오는 건가요?
Local Office 로 옮겨진지 꽤 오래인데
인터넷에는 status update가 한번도 안됐어요
2007년 2월 status(네브라스카로 옮겨졌던 것)에서 변화가 없네요
Local Office 에 있어도 LUD 있으신 분들도 많던데
대체 그건 누가 관리하는 거길래 이런건가요?
인터넷으로는 아무 것도 체크가 안되니까 너무 답답합니다.
영주권 승인이 나면 뭔가 오피스에서 노티스가 오나요?
아님 다른 곳에서 웰컴메일 같은게 오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