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LC오딧에 관한 질문입니다. Reply 2008-09-2420:02:52 #473864 시작이 24.***.95.242 2311 LC 어플라이하고 언제정도에 오딧이 보통나오는가요? 3개월 지난 이후 갑자기 오딧나오고 하는경우는 드물겠죠? 질문더 하나드리면 EB3나 2나 랜덤오딧에 걸리는 확률이 틀린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저도.. 69.***.13.89 2008-09-2420:57:46 3개월 지난 이후에 갑자기 오딧나오지않길 바랄뿐입니다. 변호사가 한국어를 넣었는데, 3개월이 지나도 오딧이 안나오기 있거든요.. 저같은 경우도 오딧 안걸리고 넘어갈 수 있을까요? 전 EB2입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