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오딧에 관한 질문입니다.

  • #473864
    시작이 24.***.95.242 2311

    LC 어플라이하고 언제정도에 오딧이 보통나오는가요? 3개월 지난 이후 갑자기 오딧나오고 하는경우는 드물겠죠?

    질문더 하나드리면 EB3나 2나 랜덤오딧에 걸리는 확률이 틀린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69.***.13.89

      3개월 지난 이후에 갑자기 오딧나오지않길 바랄뿐입니다.
      변호사가 한국어를 넣었는데, 3개월이 지나도 오딧이 안나오기 있거든요..
      저같은 경우도 오딧 안걸리고 넘어갈 수 있을까요? 전 EB2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