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wn mower조언 좀

  • #3694473
    .. 24.***.252.191 547

    밧데리로가는 self propelled lawn mower 가 있는데
    40분 밖에 못가서 corded lawn mower 를 하나 더 구입하려는데요
    검색을 해보니깐 corded 제품은 self propelled 가 없는 거 같더라구요.
    없은 이유가 corded 제품은 가볍고 조작이 쉬워서 sel propelled 가 없는 건가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해요
    감사합니다

    • Handy 174.***.201.182

      차라리 battery를 amp 높을걸로 하나더 사는게 경제적이지 않나요? 기존 battery는 트리머나 톱, 블로워등 다른 툴에 사용 해도되고.
      40분 이상 깍아야하는 잔디밭이면 아주 작지는 않으니 100″짜리 익스텐션 코드는 사야하는데. 개인적으로 선이 기계밑으로 들어가서 3번 끊어먹은후에 짜증나서 기계 팔아버리고 다시는 corded 안 삽니다.

    • 지나가다 75.***.105.84

      윗분과 같은 생각입니다. 배터리 추가 구입하세요. Corded는 쓰기 너무 힘들어요. 쓸 때마다 전깃 줄 감고 푸는 것도 일이고 기계밑으로 들어가는 것도 위험하구요.
      옆집에 은퇴한 노부부가 사시는데 예전 젊을 때 백야드에서 전기줄로 연결해서 전기톱쓰며 가지치다가 톱이 전기줄을 자르면서 감전이 왔다고 하더라구요.
      몸이 공중으로 붕 떴다가 떨어졌는데 하늘이 정말 노랗게 보였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내분이 옆에서 보고 과부되는 줄 느낄 정도로 심각했었다고 하네요.
      다행히 바로 의식 찾고 injury는 없었지만 전기줄 관리 정말 위험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전기줄 늘려 작업하는 것은 너무 위험해요.

    • aaa 100.***.120.51

      gas lawn mower를 사용하다가 지금은 corded lawn mower를 쓰고 있는데, 가벼워서 조작이 쉽습니다. 그래서 굳이 self propelled가 필요 없을 듯 하네요. 윗분들이 말씀하신대로 전기줄이 밑으로 들어갈 경우에 끊어질 위험이 있는데, 그것만 조심하면서 쓰면 됩니다. 저는 corded lawn mower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 모어 47.***.234.227

      저는 corded mower 너무 불편해서 gas propelled mower로 바꾸고 정말 만족합니다. 요점은 corded 줄이 길어지면 전기줄 조심하는거 꽤 번거롭다는 거에 동의.

    • 유학 97.***.71.218

      저는 최근에
      80V brushless, self-propelled mower, (물론 cordless) 를 구매했습니다.
      배터리는 4AH x 2
      4AH 하나로는 lot 7200 sq 를 (집 공간을 빼면…5000정도 돼겠네요)
      힘듭니다.
      약 80% 정도의 mowing후 교체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