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1 에서 H1으로 전환…

  • #474342
    주재원 67.***.117.6 2391

    하기가 어느정도로 힘들까요? 주재원으로 와서 H비자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터라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조만간 바꿔야 할지도 몰라서 말이죠…

    H1비자는 신청후 매년 4월인가에 추첨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비자 전환의 경우도 마찬가지인가요?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 비자전환 24.***.190.3

      L1에서 H1으로 비자 전환도 매년 4월에 접수를 받습니다. 그러니 미리 서류 준비를 해두었다가 접수를 하는것이지요.4월에 접수를 해서 승인을 받으면은 10월1일부터 합법적으로 일을 할 수가 있습니다.그리고 로터리식으로 제비뽑기이기 때문에 h1에서 떨어지면은 후년에 다시 신청을 해야 합니다.이 게시판에 h1비자라고 검색하면은 아주 많은 정보가 있으니 검색해보세요.

    • 바꾼이 64.***.168.133

      제가 2008년 올해 L1에서 H1으로 바꾸었습니다. 물론 신청해서 운이 좋아서 로또에 통과했고 회사가 사무실을 타주로 옮기에 되어서 전 남겠다고 해서 회사에서 H1을 받아주었습니다. 그래서 그걸로 지난 9월 말일에 트랜스퍼해서 지금은 다른회사 다니고 있구요. 물론 9월 말일까지는 이전회사의 직원으로 등록되서 일했습니다. 기본적으로 H1 받는 프로세스를 똑같이 진행하는 거라서 추첨에 뽑혀야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이전회사가 많은 편의를 봐줘서 이전회사가 H1을 스폰서 해준 경우지만 다른회사가 H1을 스폰서 해줘도 같은 진행을 할거구요.근데 H1 받는것보다 요새 EB2로 영주권 진행하는 게 더 빠르지 않을까요? 전 1월 부터 시작해서 140까지 다 받고 485만 남았는데 그정도면 오히려 H1보다 빠를 거 같은데요.

    • .. 64.***.253.109

      전환이 아니라 다른 사람과 똑같은 조건으로 H1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물론 비자 스탬프 받을 때, 10월 1일부터 무조건 H1으로 하거나 아니면 계속 L1으로 있다가 (유효기간까지는) 나중에 미국에 다시 입국할 때 (물론 스탬프 받고) 그때부터 H1으로 하는 옵션은 있아도 H1 받는 조건, 즉 신청 후 추첨하고 등등은 같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원글 71.***.203.98

      답글 감사드립니다.
      검색을 해봤더니 L비자 사용기간이 H비자에 포함이 되어버린다고 하더군요. 전 그래서 첨부터 다시 받는 비자가 아니라 전환인줄 알았는데…. 아니군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