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기가 어느정도로 힘들까요? 주재원으로 와서 H비자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터라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조만간 바꿔야 할지도 몰라서 말이죠…
H1비자는 신청후 매년 4월인가에 추첨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비자 전환의 경우도 마찬가지인가요?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하기가 어느정도로 힘들까요? 주재원으로 와서 H비자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터라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조만간 바꿔야 할지도 몰라서 말이죠…
H1비자는 신청후 매년 4월인가에 추첨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비자 전환의 경우도 마찬가지인가요?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