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L-1 VISA SOCIAL… Reply 2008-10-0914:35:28 #474338 YUN 64.***.63.194 2295 L-1비자로 소셜시큐리티 카드 신청 할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지나다 67.***.79.35 2008-10-0915:25:01 네 가능합니다. 저도 L1으로 신청했습니다. 그냥 office 가셔서 번호표 뽑고 SS 새로 만들고 싶다고 하시면 됩니다. VISA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Reply 경험자가 12.***.134.3 2008-10-0917:44:26 와이프분도 신청가능합니다. Reply .. 64.***.253.109 2008-10-1002:28:11 H1/L1 등이 INS authorization 어쩌고 저쩌고 입니다 예전에는 L2는 EAD 먼저 만들고 신청했는데 요즘은 EAD 없어도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Reply yun 64.***.63.194 2008-10-1013:37:01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