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1 VISA SOCIAL…

  • #474338
    YUN 64.***.63.194 2295

    L-1비자로 소셜시큐리티 카드 신청 할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지나다 67.***.79.35

      네 가능합니다. 저도 L1으로 신청했습니다. 그냥 office 가셔서 번호표 뽑고 SS 새로 만들고 싶다고 하시면 됩니다. VISA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 경험자가 12.***.134.3

      와이프분도 신청가능합니다.

    • .. 64.***.253.109

      H1/L1 등이 INS authorization 어쩌고 저쩌고 입니다
      예전에는 L2는 EAD 먼저 만들고 신청했는데 요즘은 EAD 없어도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 yun 64.***.63.194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