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달 학교에서 직장을 얻어 H비자 수속을 위해 J-1비자 웨이버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 J로 일을하고 있는데 빨리 바꿔야 할듯 합니다.
지난 7월말에 우편으로 모든 서류를 보냈고, 아래와같이 결과가 나온후 진전이 없습니다.No Objection Statement Received August 14, 2008
Fee Received August 13, 2008
Form DS-3035 Received August 13, 2008
Form DS-2019 Received August 13, 2008
Passport Data Page Received August 13, 2008
Letter of Representation Received August 13, 2008
Statement Of Reason Received August 13, 2008현재 저의 status는 pending으로 되있네요.
혹시 제가 서류를 빠트린게 있는지 걱정되네요. H비자 스폰서의 편지라도 받는것이 도움이 될런지요?답변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