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J비자에 관해 아래와 같은 두 가지 질문을 드립니다.
(1) J비자 나이 제한이 만38세이하인데 정확한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
즉, 2008년 9월 23일 현재의 나이가 40세(만38세,12월생)입니다.
출국 시의 나이가 41세(만39세)가 될터인데 가능한지요?(2) 남편은 J1, 아내는 J2비자로 출국했다가 귀국한 경우, 다시 아내는 J2
로, 남편은 J1으로 출국이 가능한가요?빠른 답변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J비자에 관해 아래와 같은 두 가지 질문을 드립니다.
(1) J비자 나이 제한이 만38세이하인데 정확한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
즉, 2008년 9월 23일 현재의 나이가 40세(만38세,12월생)입니다.
출국 시의 나이가 41세(만39세)가 될터인데 가능한지요?
(2) 남편은 J1, 아내는 J2비자로 출국했다가 귀국한 경우, 다시 아내는 J2
로, 남편은 J1으로 출국이 가능한가요?
빠른 답변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