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회계사가 텍스리턴 서류를 해 줬는데
약 700불을 더 내야 된다는군요..받을꺼라고 생각 하고 있었는데..
근데 IRA 를 1년에 3000불 가량 하면 거의 안내도 된다는데..
이거 은행 마다 다 다른건가요?
나라 은행에서는 은행 마다 다 같다고 하더군요.
이런쪽이 첨이라..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하는게 이익 일까요??
오늘 회계사가 텍스리턴 서류를 해 줬는데
약 700불을 더 내야 된다는군요..받을꺼라고 생각 하고 있었는데..
근데 IRA 를 1년에 3000불 가량 하면 거의 안내도 된다는데..
이거 은행 마다 다 다른건가요?
나라 은행에서는 은행 마다 다 같다고 하더군요.
이런쪽이 첨이라..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하는게 이익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