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을 사려고 막 inspection을 마쳤는데 거라지에 약간의 갈라짐이 있습니다. 문제는 그 사이로 비가 오면 물이 올라온다고 합니다. 그 심각성은 안봐서 모르겠습니다.
오늘 안 사실은 그동네 다른 몇집이 비슷한 문제가 있어 빌더를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가 그집을 사면 그 소송에 참여 하겠죠. 이럴때 그 집을 사도 될까요. 찝찝한 마음도 있고,, 재판에 승소해 고치면 되지 하는 마음도 있습니다. 빨리 결정을 해야 하는데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