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pass시기에 대해

  • #474288
    sun 76.***.222.101 2190

    6/12/08에 EB2로 동시화일했는데 현재 140RFE를 처리 중입니다.

    이번에 인포패스에 가서 485진행 상황을 물어도 되는지요. 아직 140도 통과 안 되고 어플라이한지 사개월 지났는데 해 줄까요?

    경험자님들의 경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