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come Tax Amnesty Application 이 왔는데요.
내용인즉, 99 년부터 One or More Year 동안 Income Tax 보고를 안했다는
내용으로 지금 하면 Penalty 를 면제 해 주겠다는 내용입니다.
99 년 유학와서 2 ~ 3 년간 Income 이 없었기 때문에, 정확히 (99, 2000년)
Tax 보고를 안했고, 2001, 2002 학교에서 일한 것으로 보고를 했구요.
2003 년 회사 Income 보고를 했습니다.
2월중에 보내라고 하는데 어찌 해야 하나요 ?
혹시, 비슷한 경험 하신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