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I20 EditDeleteReply 2019-09-0513:50:09 #3377033 I20 157.***.160.153 661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는데 10년전 I20를 재발급 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학원이 없어졌어요. 감사합니다. Love1 Hate0 List Write EditDeleteReply pleasure 38.***.49.74 2019-09-0514:36:33 이민국 FOIA 에 어느정도 지불하시면 과거에 본인 비자와 관련된 모든 서류를 발급해 주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EditDeleteReply I20 157.***.160.153 2019-09-0514:54:26 정말 감사드립니다. ㅜㅜ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