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ad 카드가 만료되어서 급히 renew해야 합니다.
전 485 펜딩 상태구요, 저희 남편은 Eb2로 이미 영주권을 받았습니다.15번에 저의 immigration status는 무엇인가요?
16번에 뭐라고 써야 하나요? C 9 인가요? (employment based라고 써야하나요?)
17번은 안써도 되나요?그리고 첨부 파일은 예전 EAD 카드만 복사 해서 보내면 되나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ead 카드가 만료되어서 급히 renew해야 합니다.
전 485 펜딩 상태구요, 저희 남편은 Eb2로 이미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15번에 저의 immigration status는 무엇인가요?
16번에 뭐라고 써야 하나요? C 9 인가요? (employment based라고 써야하나요?)
17번은 안써도 되나요?
그리고 첨부 파일은 예전 EAD 카드만 복사 해서 보내면 되나요?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