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궁금해서 몇 자 적어봅니다. H-1비자로 얼마전 변호사무실에서 I-140 승인 통과소식을 들었습니다. I-485는 아직 접수 전인데요 변호사무실에서는 기다려야 된다 합니다…접수한 날짜가 2007년 5월인데요 취업3순위이구요.. 답변 부탁합니다..
궁금해서 몇 자 적어봅니다. H-1비자로 얼마전 변호사무실에서 I-140 승인 통과소식을 들었습니다. I-485는 아직 접수 전인데요 변호사무실에서는 기다려야 된다 합니다…접수한 날짜가 2007년 5월인데요 취업3순위이구요.. 답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