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485!!

  • #473866
    초보자 96.***.109.56 2243

    궁금해서 몇 자 적어봅니다. H-1비자로 얼마전 변호사무실에서 I-140 승인 통과소식을 들었습니다. I-485는 아직 접수 전인데요 변호사무실에서는 기다려야 된다 합니다…접수한 날짜가 2007년 5월인데요 취업3순위이구요.. 답변 부탁합니다..

    • finger 131.***.8.250

      아래 10월 EB3 문호 질문 보시면 답 있는데요.
      취업 3순위 우선일자가 2005년 1월 1일이라네요..
      이 우선일자가 2007년 5월(원글님 접수일자가 이게맞으면)로 되어야 접수를 하실수 있는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