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전면허가 expire 된지2일됐는데요.
워킹퍼밋이 신청한지 2달이 넘었는데 안나와서 면허갱신을 어찌해야할찌
모르겠습니다.
혹시, 접수증이나 리싯같은것으로 받을수 있는지 답변좀 꼬옥 부탁드려요.
한가지더, 제가 영주권 신청한 주의 운전면허증을 꼭 가지고 있어야하나요.
아님 다른주 운전면허증도 상관이 없는지.
부탁드려요 고수님들.
운전면허가 expire 된지2일됐는데요.
워킹퍼밋이 신청한지 2달이 넘었는데 안나와서 면허갱신을 어찌해야할찌
모르겠습니다.
혹시, 접수증이나 리싯같은것으로 받을수 있는지 답변좀 꼬옥 부탁드려요.
한가지더, 제가 영주권 신청한 주의 운전면허증을 꼭 가지고 있어야하나요.
아님 다른주 운전면허증도 상관이 없는지.
부탁드려요 고수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