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20 중복발급?

  • #3371673
    급한데.. 68.***.121.81 350

    학교에서 I-20가 메일로 발송됬는데 4-6주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면허증 갱신때문에 급해서 fedex로 label보낼테니 다시 한개 더 보내라고하니 이미 메일발송됬다고 안된다고하네요.
    학교에 I-20 를 다시 보내달라고 하는게 형식상 안되는건가요? 아님 학교마다 policy가 달라서 그런가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