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140 rfe가 떴는데 아직 우편물이 안와요..

  • #474672
    걱정 75.***.95.58 2194

    제 케이스를 조회 해보니 i-140의 rfe가 떠서 변호사랑 회사 사장님께 곧레ㅓ가 올거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아직 우편물이 안오내요..
    10월10일에 보냈다고 하는데 여긴 캘리인데 이렇게나 오래 걸리나요?
    예전에 ead카드랑 여행허가서 받았을때는 이민국에서 메일 보낸 후 변호사 사무실에선 4일만에 전 5일만에 받았거든요..

    괜히 걱정이 되내요..

    님들은 이미눅에서 멜 보냈다는 날짜로 부터 얼마만에 레터를 받으셨나요?

    영주권이 뭔지 별거 아닌 일에도 괜시리 신경 쓰이내요..-.-;;..

    • sun 137.***.156.195

      I received a notice on 10/1 then received actual letter from a lawyer on 10/7/08. Sent a RFE on10/10 then it was approved 10/14.

      Don’t worry. It will be directly delivered to a lawyer. Good Luck! It will be there soon.

    • rfe 68.***.26.233

      지난 10월 14일 rfe 뜨고 10월 16일 회사로 메일 왔습니다. 2-3일만 더 기다려 보시다 안오면 알아 보셔야 겟네요. 제 경우에는 응답 기간이 2개월 하고 3주 정도 됩니다.

    • RFE2 98.***.83.182

      제 경우는 Notice Date로부터 15일만에 받았습니다. 그리고 응답기간은
      고작 33일이네요… 현제 급하게 서류 준비 중…ㅠㅠ

    • rfe 69.***.93.193

      알에프이ㄸ고 8일후우편물 처리 그리고3일후 서류도착합이 12일
      받는시기가 4일에서 14일 차이로 2주정도까지 는 가다리실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