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케이스를 조회 해보니 i-140의 rfe가 떠서 변호사랑 회사 사장님께 곧레ㅓ가 올거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아직 우편물이 안오내요..
10월10일에 보냈다고 하는데 여긴 캘리인데 이렇게나 오래 걸리나요?
예전에 ead카드랑 여행허가서 받았을때는 이민국에서 메일 보낸 후 변호사 사무실에선 4일만에 전 5일만에 받았거든요..괜히 걱정이 되내요..
님들은 이미눅에서 멜 보냈다는 날짜로 부터 얼마만에 레터를 받으셨나요?
영주권이 뭔지 별거 아닌 일에도 괜시리 신경 쓰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