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140 filing 된 상태인데, 여기서 영주권 신청을 취소한다면
추후 미국 입국을 위한 비자 발급, 추후 영주권 재신청에 있어
문제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누군가의 말에 따르면 현재 단계가 이민국에 접수되지도 않은 상태이므로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맞나요?
I-140 filing 된 상태인데, 여기서 영주권 신청을 취소한다면
추후 미국 입국을 위한 비자 발급, 추후 영주권 재신청에 있어
문제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누군가의 말에 따르면 현재 단계가 이민국에 접수되지도 않은 상태이므로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