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 황당할 수가요… 고수님들 어찌해야하나요??
어제 밤 인터넷으로 I-140 접수번호 넣고 조회했더니
이런 메시지가 뜨더군요. Denial notice sent….
무슨 경우 인가요?
I-140 RD 2008년 1월 11일 (인터넷접수)
ND 2008년 1월 12일I-485 RD 2008년 4월 21일
워크퍼밋 받은지 약 2달 되었구요, 지문도 다 찍었는데..
난데없이 Denial 이라뇨… RFE 하나 없이 바로 거부되는
경우도 있나요?조회해보니 거부되며 485도같이 취소가 된다고 하는데
그런가요? 그럼 어찌 해야하나요?? 한국으로 다시 돌아갈
수도 없는데…쩝5년씩이나 기다려서 받은것이 겨우 Denial notice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