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140 승인

  • #473836
    140 74.***.55.143 2294

    오늘 i-140승인 멜 크리스로부터 받았습니다
    작년 동시접수후 회사이름하고 텍스아이디가 바뀌고
    최근 이사까지해서 걱정많이했었는데 다행이 RFE없이
    승인이 났네요

    eb3이고 텍사스 센터입니다
    pd 2007 2
    rd 2007 7/29

    Application Type: I140, IMMIGRANT PETITION FOR ALIEN WORKER

    Current Status: Approval notice sent.

    On September 22, 2008, we mailed you a notice that we have approved this I140 IMMIGRANT PETITION FOR ALIEN WORKER. Please follow any instructions on the notice. If you move before you receive the notice, call customer service.

    • 지나가다 76.***.83.116

      승인 축하드립니다.
      저도 회사가 이전하는바람에 많은 걱정을 하고 있었는데
      이사해도 승인이 난 케이스를 보니 마음이 놓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 지나가다 75.***.175.242

      원글님의 경우 회사 텍스ID가 바뀌었으면 스폰서가 바뀐걸로 되는데..
      485를 접수한지 6개월이 넘어도 140이 승인전에는 스폰서가 바뀌면 새로다시 시작
      해야 한다고 들었는데여.. 어떤방법을 취하신건지 궁금합니다. 도와주세여..
      요즘 회사가 명의를 바꾼다고 해서 고민이 무척많답니다.
      참고로 PD 2007.09.20. 140만 07년 10월 접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