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생활4년차 되는 사람입니다.
카드를 조금씩 쓰다보니 밸런쓰가 많이 늘어나더군요.
그런데 요즘에 안 사실인데 이것이 제 크레딧 스코어에 결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더라고요.해서 생각한것이 두가지 입니다.
1) Home Equity 를 받아서 해결한다.
2) 401K를 해약한다.신용카드 밸런쓰는 약 이만불정도 되고요,
Home Equity Loan을 받아 신용카드 빚을 해결한는것이, 어차피 또 돈을
꾸는 것이되고. 401K를 해약하면, 패널티가 아깝고요.어떤 방법이 제 크레딧을 좋게 하는 방법인지
선배님들의 조언을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