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1B 비자가 곧 expire되어 한달전에 파일링을 다시했는데요
항상 프리미엄으로 하다 이번에는 일반으로 처리를 했답니다.
비자 만료후에 새비자가 나올것 같은데 파일링이 되어있는
상태면 문제가 없는지요…직장은 계속 다니던 직장입니다.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H1B 비자가 곧 expire되어 한달전에 파일링을 다시했는데요
항상 프리미엄으로 하다 이번에는 일반으로 처리를 했답니다.
비자 만료후에 새비자가 나올것 같은데 파일링이 되어있는
상태면 문제가 없는지요…직장은 계속 다니던 직장입니다.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