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H1b (2009년 5월 31일 expire)로 미국 체류중이고
EB2로 LC 신청했고 기다리고 있습니다.이경우 H1b 만료 후에도 1년씩 연장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현 H1b가 만료 후 연장되었을 때 (2009년 5월 31일 이후에) 한국에 다녀오려고 합니다.여행허가를 받아야 합니까? 아니면 다른 준비해야할 사항이 있습니까?
조언 부탁합니다.
현재 H1b (2009년 5월 31일 expire)로 미국 체류중이고
EB2로 LC 신청했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경우 H1b 만료 후에도 1년씩 연장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현 H1b가 만료 후 연장되었을 때 (2009년 5월 31일 이후에) 한국에 다녀오려고 합니다.
여행허가를 받아야 합니까? 아니면 다른 준비해야할 사항이 있습니까?
조언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