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orkingUS에서 후기도 보고 간터라
인터뷰에대해 걱정은 많이 하지 않았는데요.
12:30에 인터뷰였는데, 사람들이 밖에서 줄을 11:50부터 서고 있더라구요. 인터뷰시간이 12:30이라도 선착순대로 인터뷰를 보니, 일찍 줄을 서는게 좋은거 같았습니다.
영사관이 제게 물었던 질문은
-학교어디에서 뭐 공부했냐
-인턴 어디서 했냐 (제가 레쥬메를 첨부하여 그걸 보고 말하는것 같았습니다)
-일년에 얼마버나
-이제 어디서 일한다고?
정도였습니다.
WorkingUS에서 후기도 보고 간터라
인터뷰에대해 걱정은 많이 하지 않았는데요.
12:30에 인터뷰였는데, 사람들이 밖에서 줄을 11:50부터 서고 있더라구요. 인터뷰시간이 12:30이라도 선착순대로 인터뷰를 보니, 일찍 줄을 서는게 좋은거 같았습니다.
영사관이 제게 물었던 질문은
-학교어디에서 뭐 공부했냐
-인턴 어디서 했냐 (제가 레쥬메를 첨부하여 그걸 보고 말하는것 같았습니다)
-일년에 얼마버나
-이제 어디서 일한다고?
정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