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한국에 있고, H1B 비자 최근에 받았습니다.
그런데, 지난 주에 한국의 다른 곳에서 오퍼를 받아서 고민 중입니다.
영영 미국에 안 갈 것은 아니고, 잠시 미뤘다가 나중에 가고 싶어서 문제입니다.
가령, 지금 미국에 안 들어가고 1년혹은 2년 정도 후에 미국에 H1B 비자로 간다면 문제가 발생할까요?
(물론, 미국에 있는 현재의 스폰서는 이런 상황을 잘 배려해 주기 힘들 것 같으므로, 나중에 간다면 새로운 다른 스폰서를 찾아야 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