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b 당첨됐는데 아직 펜딩이신분 계신가요?

  • #474701
    H1b 65.***.202.82 2201

    5월에 당첨은 됐는데,
    REF를 더 첨부하라고 해서
    그때부터 기다리고 있어요.
    별 말도 없고
    인터넷에는 계속 펜딩이고
    변호사는 기다리라는 말만 하고
    그래도 10월전에는 나올줄 알고 기다렸는데

    저말고 REF첨부하시고 아직 펜딩이신분 계신가요?
    10월 넘어서도 그냥 기다리면 되나요? ㅠ_ㅠ

    • . 71.***.56.139

      아직도 있답니다..
      이민국이 하는일이 머 그렀죠..

    • H1b 65.***.202.82

      그렇군요.
      이렇게 기다리고도
      만약 떨어지는 경우도 있나요?
      정말 피를 말리네요.

    • 11 162.***.255.50

      저도 이번에 결과피말리게기다렸는데 디나이되었습니다.
      ㅜㅜ 아직까지 결과가안오는건 문제가 약간있다는것입니다 .

    • H1b 65.***.202.82

      헉@_@
      11님 언제 디나이 되었다고 연락왔나요???
      ㅜㅜㅜㅜㅜㅜㅜ 완전 좌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