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편은 미국서 이번에 H1을 받았습니다.
저와 아이도 기다리다가 체류기간이 다되어서 미국을 떠나 왔구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남편이 H1 비자 받기를 원합니다.
-비용절감땜에 그러는데요, 제3국인 캐나다 등지에서 가족과 함께 스템핑이 가능한지요?
2.남편이 한국서 H1 스템핑 받는 것이 어느 면에서 좋은가요?
남편은 미국서 이번에 H1을 받았습니다.
저와 아이도 기다리다가 체류기간이 다되어서 미국을 떠나 왔구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남편이 H1 비자 받기를 원합니다.
-비용절감땜에 그러는데요, 제3국인 캐나다 등지에서 가족과 함께 스템핑이 가능한지요?
2.남편이 한국서 H1 스템핑 받는 것이 어느 면에서 좋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