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세요.저는 비영리 재단(박물관)에서 1년여정도 임시직으로 일을 할 예정인데요. 지금부터 1년이면 제 OPT가 끝나는 7월 이후까지 일을 해야되어서 부득이하게 비자 스폰서를 받아야하고 또 박물관에선 스폰을 해줄 의향이 있다고 합니다.(그런데 그사람들이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른다고 저더러 알아봐라고 하더군요,)여기서 질문.
1년정도의 임시직도 H-1B를 받을수 있을까요?
게시판을 아무리 들여다 봐도 저랑 비슷한 경우가 없네여…
아무쪼록 답변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