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h-1 비자 받았는데요. 회사에서 저를 한국 지사로 보내려 합니다. 돈은 달라도 줄거 같은데, 비자 관련해서는 회사도 잘 모르고 있는듯.. 제가 한국지사가서 일해도 계속 h-1 유지 할수가 있는건가요? 가능하다면, 얼마나 오랫동안 머물수 있는지요? 나중에 영주권 신청할때 문제되거나 하는건 없고요?
경험있으신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올해 h-1 비자 받았는데요. 회사에서 저를 한국 지사로 보내려 합니다. 돈은 달라도 줄거 같은데, 비자 관련해서는 회사도 잘 모르고 있는듯.. 제가 한국지사가서 일해도 계속 h-1 유지 할수가 있는건가요? 가능하다면, 얼마나 오랫동안 머물수 있는지요? 나중에 영주권 신청할때 문제되거나 하는건 없고요?
경험있으신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