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10월 1일부터 H-1 적용된 사람입니다.
이제 택스 신고된 첫번째 체크만을 받길 기다리고 있는데요~
회사 사정이 현재 워낙 안좋은지라 트랜스퍼를 해야될 상황인데, 트랜스퍼하기 위해 H-1받은 회사에서 “최소 근무 기간”이란게 있나요?사실 4월에 프리미엄으로 받아서 비자 적용(10월)되기 전에 트랜스퍼 할 수 있으면 하려고 했지만, 그래도 현재 회사와 계속 가고 싶은 마음에 여태껏
있었는데, 현재로서는 액션을 취해야 될 상황까지 온 것 같습니다.요즘 경기가 어려워 회사 스폰구하는게 쉽지는 않겠지만,
사방팔방으로 다녀봐야 알겠지요.제가 듣기로는 2달-3달 정도, 회사 체크로 받은 페이롤 기록이 있어야 트랜스퍼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정확한 답볍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