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1 랭귀지에서 H-1 올해 받았는데, 10월 2일날 인터뷰 잡고 나가네요. 잘할수 있으련지.. 신분은 문제없이 잘 유지는 했는데 별문제 없겠죠?
서류 준비하는데 몇가지 궁금한게 있네요.
1. entry/exit record from Korean Immigration. -> I-94 를 얘기하는건가요?
2. Notice of appearance (G-28) if represented by a lawyer ->이거 모죠? 변호사한테 따로 달라고 해야하나요?나머지는 대충 준비할수 있겠는데, 위에 두개가 궁금하네요.
제 상황에서 제가 머 특별히 준비해야할게 더 있나요? 참고로 전, student employee 로 주 20시간씩 한 1년 반을 일하다가 스폰서 받아서 승인이 난 상황입니다. 머 인터뷰 할때, 너 왜일했어? 막 이럴까바 무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