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비자 인터뷰후…

  • #473911
    대기중 218.***.88.222 2120

    지난 16일날 대사관가서 인터뷰 했는데요…오퍼레터 날짜가 지난 3월거라 한달이내로 바꿔서 팩스보내라 하더군요….여권은 영사가 갖구 있다가 팩스 받으면 스템프해서 보낸다고..

    그 담날 바로 팩스 보냈는데 2주째 감감 무소식이네요…화욜이면 미국가서 일해야 하는데 도대체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할까요???

    뱅기표도 연기해야하고 답답하네요…비슷한 경험있는분 알려주세요ㅜ.ㅜ

    • 저도 난감 211.***.27.44

      저도 여권을 가지고 갔는데 ㅡㅡ; 지난주 목요일에 아직 연락이 없네요..
      일요일 출국인데 ㅡㅡ; 지금 비행기 표 취소도 안되고 ㅠㅠ 짜증나네요..

    • 라면 143.***.226.43

      저도 난감’님은 서류는 통과했는데도 2주나 걸리나요? 저도 1주일 만에 갔다오는데 큰일이네 —

    • 71.***.223.63

      저는 인터뷰 보고 다다음날 여권 받았는데요.

    • 저도난감 211.***.27.47

      ㅡㅡ; 저 케이스 리뷰가 필요하다고 해서 ㅡㅡ; 아무런 추가서류 없이 그냥 기다리라고 합니다 ㅜㅜ 아 짜쯩나… 내일 전화해서 압력을 더 넣어봐야 할 듯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