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6일날 대사관가서 인터뷰 했는데요…오퍼레터 날짜가 지난 3월거라 한달이내로 바꿔서 팩스보내라 하더군요….여권은 영사가 갖구 있다가 팩스 받으면 스템프해서 보낸다고..
그 담날 바로 팩스 보냈는데 2주째 감감 무소식이네요…화욜이면 미국가서 일해야 하는데 도대체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할까요???
뱅기표도 연기해야하고 답답하네요…비슷한 경험있는분 알려주세요ㅜ.ㅜ
지난 16일날 대사관가서 인터뷰 했는데요…오퍼레터 날짜가 지난 3월거라 한달이내로 바꿔서 팩스보내라 하더군요….여권은 영사가 갖구 있다가 팩스 받으면 스템프해서 보낸다고..
그 담날 바로 팩스 보냈는데 2주째 감감 무소식이네요…화욜이면 미국가서 일해야 하는데 도대체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할까요???
뱅기표도 연기해야하고 답답하네요…비슷한 경험있는분 알려주세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