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TV에 보면 직원가격으로 세일한다고 많이들 선전합니다만
GM차량은 유달리 한국사람 및 아시아쪽 사람들은 많이 안타는것같이
보입니다. 이유가 있는지요?
그리고 GM과 GMC는 무엇이 다른지요? 차량에 GM도 있고 GMC도 있거든요.
요즘 TV에 보면 직원가격으로 세일한다고 많이들 선전합니다만
GM차량은 유달리 한국사람 및 아시아쪽 사람들은 많이 안타는것같이
보입니다. 이유가 있는지요?
그리고 GM과 GMC는 무엇이 다른지요? 차량에 GM도 있고 GMC도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