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325 작성시 한글이름은 정확히 어느 란에 적나요?

  • #452121
    325 71.***.253.10 2366

    변호사 한테 받은 서류 싸인해서 보내야 하는데요…

    G-325 란에 한글 이름 적는 곳이 있던데 정확히 어디에 적어야 할까요?

    Signature of Applicant Date 란 바로 아래에

    If your native alphabet is in other thank Roman letters, write your name in your native alphabet below 라고 적혀있는 바로 그 칸에 써야 하는지… 그런데 폭이 너무 좁아서 여기가 아니지 싶어요. 그 칸에 쓸려면 글씨를 아주 작게 써야 되거든요.

    그래서 제 생각엔 맨 아래 Applicant 란에 영문으로 Type 되어있는

    First Name Given Name Middle Name Alien Registration Number
    HONG 홍 Kildong 길동 123 456 789

    이렇게 영문으로 type 된 제 이름 옆에 한글로 적어야 하는 거 같기도 하고…

    선배님들 답변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이 글 올리는 순간 성질 급한 제 배우자는 벌써 서류 맨 아래 영문으로 Type 된 본인 이름 옆에 멋지게 한글로 본인 이름을 적었네요. 만일 여기에 적는게 아니고 제가 처음 말한 폭이 좁은 칸에 적어야 하는게 맞다면, 이미 다른 곳에 한글로 적었는데 어떡하죠? 다른 곳에 쓴 한글은 그대로 두고 원래 써야 하는 곳에 또 써도 되나요? (이럴 경우 한글 이름을 2 번 적은 셈) 아니면 변호사한테 서류 다시 보내달라고 해서 다시 정확한 곳에 한글 이름 써서 제출해야 하나요?

    • go 192.***.12.36

      작게 쓰시면 됩니다.

    • 이제겨우 141.***.122.161

      그 폭이 좁은 그 장소에 써 넣으시는 것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