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미국와서 시애틀에서만 10년 넘게 살은 촌놈입니다.비를 좋아하고 나무를 좋아해서 여기가 참 좋은데… 요즘은 너무 비가 많이 자주 오네요…이번에 job offer를 CA에있는 Fullerton이라는곳에있는 회사에서 받았는데,WA 주를 떠나서 살아본 적이 없어서… 정보를 좀 얻을까해서 글 올립니다.생활환경과 교육환경은 어떤지 궁금하구요…여기서 2bed apt는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제가 사는 곳은 1300~1500 정도 하는데,Fullerton쪽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듣기로는 Irvine이라는 곳이 좋다고 하는데, 가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다른지도 좀 궁금하구요… rent를 알아보니 Irvine쪽이 비싸기는 하더군요…혹시 좋은 정보 있으시면 부탁 좀 드릴려구 글 올립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