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emont, CA입니다. 이번에 first home buyer program을 신청해 볼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workshop을 신청했고, 그러니까 first home buyer program sheet가 날라와서 작성해서 가지고 오라고 하는데, 이 양식을 보면
section3 : Funds Available To Purchase (will be verufied by a lender)이라고 적힌 항목이 있고여기에
은행 checking account/saving account/mutual find구좌의 금액등을 적게 되어 있습니다. 보통 checking account의 금액은 계속 달라질텐데 어떤 금액을 적어야 될지요. 그리고 나중에 집살때 한국에서 집을 팔아서 돈을 약간 가지고 오는 경우에 이러한 부분을 적어야 하는지요/ 어짜피 나중에 발생될 사항이라서 어떤 형태로 현재 증빙을 할 수 있을지/등이 고민입니다.혹시 이미 신청해 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