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도움을 구하고자 질문 드립니다
저희 남편이 곧 OPT가 끝나요..5일남았는데요…
그리고, 제가 지금 학생이어서, 남편 F1—>F2비자 신분 변경 서류를 오늘 보냈습니다
그런데,,,,
오늘 남편이 인터뷰를 했습니다….
저희가 궁금한건요…만약 OPT기간 안에 잡 오퍼를 받으면 F2비자 신청한것이 소멸되나요?
아니면 따로 캔슬신청을 할 수 있는지요???
참,,,OPT에서 F2비자로 바꾸는 과정에서…F2승인하려면 좀 시간이 걸리잖아요…
이 중간에 붕 뜨는 시간(approving 하는 시간)에서 남편이 합법적으로 있을 수 있나요?
아니면 한국에 바로 나가야 하나요???
이번 새로 바뀐 OPT는 OPT끝나고 바로 한국에 나가야 한다고 들어서요…
아니면 바로 불법이라고….ㅜ.ㅠ
저희같이 급박한 상황에 처해보신 분들 안계신가요?
아시는 분 계신지요? 제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