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다들 바쁘신데 저의 글을 보고 답변주시는분들께 미리 감사하겠습니다. (일단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일단 저는
한국에서 5년 F1 받고 미국들어와서 2020년10월 만료 비자입니다.
미국 들어와서 학교 졸업후 / opt1년 하고 /
지금 다른 학교 입학하여 수업듣고있습니다.
즉 i20 & F1 상황에는 문제가 없어요.
(Opt 1년중에 2019 h1b넣었다가 로터리 탈락.)저가 지금 학교다니면서 내년 2020년 h1b 를 다시 해보려고 합니다.
여기서 부터가 고민거리입니다.
1. F1 visa / 2020.10 (만료일)
2. H1b / 2020.04 (접수시작)
3. 한국에 2020년 6월~7월까지 잠시 출국 했다가 미국 돌아오려합니다.제 상황에서 H1b접수해두고 출입국 가능한가요?
별다른 문제는 없나요? 또는 걸리적거릴 이슈거리가 생길까요?“변호사분 말씀으로는 F1 이 만료 안됬기에 가능하다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