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한국에서 결혼하고 들어오는데,
제가 지금 H-1 으로 일하고있고, 여자친구는 F-1 학생비자 입니다.결혼후 와이프가 H-2로 받으면 되는건가요?
제가잘 몰라서.. 아시는분들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이번에 한국에서 결혼하고 들어오는데,
제가 지금 H-1 으로 일하고있고, 여자친구는 F-1 학생비자 입니다.
결혼후 와이프가 H-2로 받으면 되는건가요?
제가잘 몰라서.. 아시는분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