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SAVER…결말

  • #305945
    이진석 75.***.17.224 2180

    http://www.orientaltrading.com이라는 곳에서 교회에서 필요한 파티용품을 샀습니다. 그 뒤로 석달동안 EZ SAVER라는 곳에서 2불, 15불 정도를 세번 나 몰래 빼갔습니다. EZ SAVER를 전화해서 닥달하니 제가 이용한 웹싸이트에서 정보를 얻었다고 했습니다. 미안하다며 환불해준다고 하더군요.

    오리엔탈트레이딩이라는 웹싸이트를 뒤져보지 자기네는 회원정보를 타회사와 교환, 공유한다고 써있더군요. 결과적으로 회원정보에 크레딧 카드번호까지, 다시 말해 모든 정보를 넘겨준 것입니다.

    세군데는 동시에 조졌습니다.
    크레딧카드회사, EZ SAVER, http://www.orientaltrading.com
    이용약관, 내가 허락했다는 계약서 모두 다시 내놓으라고 했습니다.
    그정도는 제 권리였으니까요.

    http://www.orientaltrading.com은 처음엔 모른다고 하며 전화 돌리더니 결국에는 EZ SAVER 연결해준다고 하더군요. 수할 생각으로 계속 조졌습니다. 웹싸이트에있는 모든 텀, 팔러쉬 다 캡쳐하니 모두 그냥 회원정보를 타회사와 공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량메일발송을 위해.

    다시 말해 회원정보가 무엇인지 확실히 명시하지 않았고, 정보공유 또한 메일링이라는 목적에 위반되는 것입니다.

    결국에는 30불 남짓되는 돈을 돌려받았습니다.
    수한다고 방방뜨니 꽤 높으신 분이 전화를 직접하시더군요.

    앞으로 이쪽으로 더 상담하고, 법을 알아봐서 다시는 저같은 피해자가 없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려고 합니다.

    이에 조언을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 하하으 128.***.239.233

      그런식으로 타 사이트와 협정맺은 후에 합법적(?)으로 돈 빼내가는 넘들 요즘 많습니다. 님이 당하신 ez saver도 그런 넘들중에 하나구요. 일단 돈을 돌려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그거 어리숙하게 대처해서 못돌려받은 분들 많습니다. 그리고 그 회사 상대로 이미 수백개의 소송이 진행중이라고 들었습니다. 저도 비슷한 사이트에 당했었는데 전화걸어서 아주 세게 나갔더니 돈 다 토해내더군요. 참 괘씸한 넘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