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imated tax

  • #3587710
    Estimated 108.***.76.127 441

    자영업으로부터 소득의 대략 몇프로정도를 분기별 estimated tax를 내면 될까요? 물론 개인별 상황이 다르겠지만.. 통상 자영업소득만 놓고 나중에 페날티없이 안전하게 낼려면 어느정도 내면될런지… 소득세 및 소셜 및 메디케어 합해서 25프로정도 생각하면 될까요?

    • JSTA 24.***.26.227

      룰 이란건 없습니다. 년중에 회계사와 함께 estimated tax를 계산하고 planning 을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Tel:925-400-8258

    • big 4 tax 70.***.2.216

      흠 룰이 왜없나요…
      비지니스를 새롭게 당해에 시작하시지않았다면, 작년도 자영업관련세금을 내신게 있을꺼에요. 그걸 네등분해서 분기마다 내시면 패널 티는 피하실수있어요. 100% of prior year SE Tax for current year estimated tax should be okay and conservative position in order to avoid estimated tax penalty. 예를들어 작년에 천불을 자영업관련으로 세금을 내셨다면 당해 분기마다 250불 정도는 내세요(총 천불이죠). 그럼 나중에 인컴이 늘어나서 택스리턴떄 더 내야해도 디펜스가 많이 됩니다. 근데 ㅋㅋ에스티메이티드 택스는 이래 세금 하시는분 말씀은 맞아요. 회계사분하고 플레닝하시는거 제일 안전하긴해요. 불안하시면 작년에 내신것보다 조금떠 버퍼를 넣어서 내셔도 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