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EB3 PD2003군번……….. Reply 2008-09-2412:55:31 #473849 EB3 삼돌이 76.***.119.62 2246 EB3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씁니다. 이제 1주후면 영주권 승인이 시작 돼겠네요. 승인이 나건 아니나건 EB3들 힘내자고요. 승인 대신분은 빨리빨리 업데이트 하시기를……… (대리 만족내지 추측 좀 하게요)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가능 75.***.68.190 2008-09-2414:23:12 그렇게만 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마는….. 가능한 일이겠습니까? 이민국에서 오래동안 묵혀 두었던 서류 다시 볼려고 하는지???? 아무튼 되면 좋겠지요만….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