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매일 들어와 보지만 글을 쓰기는 처음이네요..
현재 우리남편은 EB3로 PD 1월2일 2007년 이고 작년 대란에 140, 485 접수하고 현재 140은 승인상태이고 EAD 만료가 10월10월이며 이번에 승인되어 2년짜리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PD가 멀기에 EAD를 이용하여 영주권 스폰서 서준 회사와는 다른 직장에 다니고 있습니다.. 그런데 브로커가 전화를 해서는 EAD카드는 스폰서서준 회사에서만 일을하라고 되어 있는카드이기 때문에 다른곳에서는 절대사용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미 3개월정도를 세금을 공제하고 CHECK을 받아서 사용했거든요.. 오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당장 스폰서를 서준 회사로 직장을 옮겨야 하나하구요..그러면 제 PD가 우선일자와 너무 멀기 때문에 직장을 영주권 나올때 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너무 오랫동안 일을 할것 같아요… 중간에 회사를 짤리면 회사에서 이민국에 전화해서 485를 취소할것 같아서요.. 마음이 불안하네요…좋은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