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b3 비숙련직 진행을 이주업체를 통하지 않고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한국에서 업체 선정 후 LC승인까지 마친 후에 미국으로 입국해서 남은 부분을 진행하길
희망하는데,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1. 혹시 초기에 스폰서 제공 의사가 있는 업체를 어떻게 찾아볼 수 있을까요..?
2. 변호사는 현지/국내 중 어디서 고용하는 것이 나을까요??
3. LC승인까지 한국에서 진행하고, 이후에 입국해서 진행하는 부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