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3 따끈따근 오늘 드디어 와우..

  • #474705
    삼수니 69.***.59.46 4233

    하염없이 기다리다가, 오늘 갑자기 UPDATE가 되었어요.
    이거 영주권 맞지요?

    Current Status: Notice mailed welcoming the new permanent resident.

    On October 22, 2008, we mailed you a notice that we had registered this customer’s new permanent resident status. Please follow any instructions on the notice. Your new permanent resident card should be mailed within 60 days following this registration or after you complete any ADIT processing referred to in the welcome notice, whichever is later. If you move before you get your new card call customer service. You can also receive automatic e-mail updates as we process your case. Just follow the link below to register.

    EB3
    많은 사연끝에 LC 진행했고요.ㅠㅠ
    PD:2003,7
    LC승인: 2006,10
    485접수: 2007.6
    REF:2008.5(재직증명서 요구)
    485 승인: 2008 10.22

    여기 매일매일 들렀는데..
    삼순이분들 다 승인 대박터지기를 빕니다.
    감사드려요.

    • 234 139.***.16.25

      드디어..삼순위가 터지기 시작하는가 보군요

    • 축하.. 204.***.156.146

      축하드려요~~!! 넘 좋으시겠어요..
      항상 좋은일만 더 많이 생기시길~~!!

    • eb3 66.***.104.34

      오, 축하합니다.
      근데 네브라스카인가요?
      그리고 140 동시접수하셨나요?
      140은 언제 승인되셨나여?

    • 역시 삼수니 216.***.110.5

      저도 485 작년 6월 접수, 핑거 7월, 금년 5월 REF 제출 후 기다림 중입니다.
      핑거 유효 기간이 15개월인데 핑거 다시 하셨는지요?

    • eb3 nsc 98.***.14.48

      축하합니다… 이제 슬슬…빠른 피디는 빨리 빠져 줘야..뒤의 피디가 순서가 되죠…근데??? 텍사스 이신지?? 네브라스카인지요??

    • SANG 76.***.54.234

      이제야 터지나부다.와우!!!!나도 하엽없게 기다리는 중이지만, 이런 소식은 남의일같지 않게 기뻐요. 축!!!!!

    • 쥐콩알 아빠 69.***.43.11

      제가 아는 삼순위분도 지난 금요일에 승인메일 받았다고 전화 왔었는데,,,
      저도 빨리 받고 싶습니다. 그분은 텍사스 2002년

    • zerone 160.***.43.65

      축하합니다.
      나두은제나 이런날이 올까요.TT
      PD 2002 11.
      RD 2007 5.

      후~~

    • 언제나 207.***.27.2

      pd 2003 4
      rd 2007 5
      언제일까요 그날은….

    • 꽃다발 68.***.161.203

      축하드려요~! 진짜 승인 소식이 이제 봇물 터지듯 쏟아졌으면 하는 염원으로 보란 듯이 재밌게 알콩달콩 사시길 기원합니다. 화이팅~!!!

    • 아마도 76.***.123.163

      추카 추카 드려요,
      힘든 시기가 지나셨네요.
      PD와 RD 중 PD가 우손인것 같네요.

    • 원글 69.***.59.46

      서비스 센타:네브라스카
      140접수는 2007.4 프리미엄으로 접수했고
      140 승인 2007. 5
      480 접수 2007,6
      핑거 2007 8 그 이후로 핑거 다시 안했고요
      삼순위 분들 힘내세요 화이팅!!

    • 궁금한 아빠 68.***.69.46

      저는 오늘 인터뷰 날이 잡혔네요.
      PD 2004/6 이구요,ND는 2007/7월
      추가서류 2번(485)에,지역 오피스로 이관된다고 하더니
      오늘 날짜가 통보되었네요.
      서류 잘 준비해가면,그날 받을수 있을까요???